La Petite Mort _ 유혹

La Petite Mort _ 유혹

작품명La Petite Mort _ 유혹
국가체코
단체Skutr
공연일자2011-05-04~2011-05-05
공연시간5.4 19:30 / 5.5 20:00
관람대상19세이상 관람가
러닝타임55분
공연장소경성대 새빛뜰
입장료5.4 -25,000원 5.5 - 15,000원
홈페이지 www.bipaf.org




체코식 “한여름밤의 꿈” !

말이 필요 없는 시적(poetic) 신체극

섹시하고 도발적이다. 눈을 뗄 수 없는 그들의 은밀한 퍼포먼스. 
           
           남과 여, 결코 끝나진 않는 관계의 고리를 온 몸으로 그려낸다.


  
 사랑하고 싶은, 사랑에 빠지고 싶은, 사랑을 주고 싶은 계절 봄이다. 길거리에 넘쳐나는 연인들, 그들을 바라보며 배아픈 싱글들, 사랑하는 이가 있다면 함께 연극 보러 가자는 말 한마디 과감하게 던질 수 있는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공연 La Petite Mort다.

 이 연극은 스토리가 없다. 6명 남녀의 몸짓으로 구성되어 있는 무언극이며 진실되고 지고지순한 사랑보다 순간의 감정에 격하게 반응하는 사랑을 표현한다. 남녀 간의 사랑과 질투, 다툼을 온몸으로 표현한다.
프랑스어로 La Petite Mort는 ‘작은 죽음’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프랑스 사람들은 은유적인 뜻으로 오르가즘을 ‘La Petite Mort’ (작은 죽음)로 사용하기도 한다. 프랑스인다운 시적인 표현이다. 그래서 연극은 전반적으로 섹시(?)하다.
 

 커플 셋이 짝을 맞추어 나란히 서있다. 눈을 감고 혀를 굴리고 입술을 핥으며 거친 숨소리는 신음소리를 연상케 한다. 야릇한 분위기속에서 갑자기 제자리에서 뛰기 시작하는 6명의 남녀는 이내 흩어지고 각각의 커플들의 퍼포먼스가 시작된다. 옷을 훌러덩 벗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뛰고 싸우고 키스하고 물에 빠지기도 하고 빠트리기도 한다. 사랑을 나누고 거부하기도 하며 사랑하는 과정에서 오는 여러 가지 상황들을 온몸으로 표현한다.

 ‘La Petite Mort’는 제 8회 부산국제연극제에서 공연하는 유일한 야외공연으로 커플들을 위한 로멘틱파티와 프로포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멘틱파티 (2인 동반티켓 구매 필수~!!)
50커플 한정으로 공연을 관람하는 커플이벤트!!  와인 파티와 함께 진행되는 Lovely Night 무릎담요도 드립니다.

프로포즈이벤트
사랑하는 사람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프로포즈를 하고 싶다면?
부산국제연극제 사무국 051) 714 - 6920으로 프로포즈 이벤트를 신청하세요. 
큐피트의 화살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공연시작후 입장불가


STAFF

기술감독  MICHAEL BLAHA
감독       MARTIN KUKUCKA, LUKAS TRPISOVSKY


ACTOR

JAKUB GOTTWALD, ADELA LASTOVKOVA STODOLOVA,
ZUZANA STAVNA, LENKA VAGNEROVA,
PETR VANCURA, PETR VRSEK




  목록으로